본문 바로가기

건강이야기

스피루리나효능 제대로 알고 먹자!

스피루리나효능 제대로 알고 먹자!

 

 

몸에 좋은 음식도 어디에 좋은지 제대로 알고 먹는 것이
더욱 좋다고 하지요? 그래서 오늘은
최근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가 좋은 스피루리라효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자 합니다.

 

 

스피루리나는 몇 년 전부터 여성들 사이에서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따뜻한 청정 해역에서 자라는
청록색 해조류인 스피루리나는 슈퍼푸드로도
알려져있다고도 합니다.

 

 

건강에 좋다는 스피루리나효능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스피루리나는 눈건강을 관리하는데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스피루리나의 제아잔틴 성분과 오메가3 지방산이
눈건강을 관리하는데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건강하지 못한 식습관 등으로 인해
체네에 쌓이는 콜레스테롤을 관리해주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는 것 또한
스피루리나효능이라고 합니다.

 

 

또한 스피루리나를 꾸준하게 섭취하게 되면
염증에 대한 대응력을 건강하게 키울 수 있을 정도로
스피루리나효능으로 소염작용 또한
빼놓을 수 없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항암작용과 노화방지, 디톡스 등 또한
빼놓을 수 없는 스피루리나효능이라고 하니
참고하시어 건강하게 섭취해보시기 바랍니다.